편하게
진짜 너무 성공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
다이어트를 처음하는데 집에서 간단하고 쉽게 할수 있는 운동이나 식단은 어떻게 먹어야 적당할까요?
지금 소미핏님 영상 보면서 운동을 하루에 한번 밥 먹고 나서 하고 식단은 그냥 밥을 하루에 한끼 배가 적당히 부르다 싶을때까지만 먹고 그 이상은 안먹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도 각자 자기에 맞는 다이어트 법이 좋을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다이어트법이 있지만 내 몸과 맞지 않으면 다이어트가 되지 않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