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메뉴 추천 해주세용~~~~~~

오늘 기분이 꿀꿀해서 혼술할까 하는데 메뉴 추천 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헤비한 건 먹다 배불러서 술을 못 먹겠더라구용 그런 거 빼고 따듯한 음식도 빼고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기분이 좀 처지는데 배부르고 뜨거운 안주는 부담스러우시다면, 입안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환기해 줄 수 있는 육회나 타코와사비를 강력하게 추천해 드려요. 고단백 육회는 차갑고 신선해서 소주나 청하에 깔끔하게 잘 어울리고, 알싸한 타코와사비는 양이 적으면서도 톡 쏘는 맛이 있어 맥주나 하이볼 안주로 기분 전환하기에 딱이거든요. 배를 채우기보단 가볍게 한 점씩 집어먹으며 혼자만의 시간을 차분히 정리하기 좋은 메뉴들이니, 시원한 술 한잔 곁들이시면서 오늘 쌓인 꿀꿀한 기분 모두 훌훌 털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혼술 메뉴로 간단한 볶음 요리들이 좋은 것 같습니다.

    우삼겹 숙주 볶음이나 버섯 볶음 추천드리는데 만들기도 쉽고, 술과 함께 가볍게 먹기 좋은 요리들인 것 같습니다.

  • 저 완전 회+하이볼 조합 추천이요… 🥹

    연어사시미나 광어처럼 가벼운 회에 레몬하이볼 먹으면 안무겁고 술도 잘 들어가더라구용

    아니면 육회+소주도 은근 안헤비하고 혼술감성 최고예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과자 안주보다 이런게 덜 물리고 좋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