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비기한 지난 화장품 폐기 방법 알려주세요.
소비기한 지난 화장품 폐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내용물이 쓰다 남은 경우구요.
로션과 토너, 크림입니다.
토너는 아예 미개봉채이구요ㅜㅜ
폐기 방법이나 실생활에서 소비기한 지난 화장품 활용 방법 등 알 수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소비기한 지난 화장품 폐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내용물이 쓰다 남은 경우구요.
로션과 토너, 크림입니다.
토너는 아예 미개봉채이구요ㅜㅜ
폐기 방법이나 실생활에서 소비기한 지난 화장품 활용 방법 등 알 수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