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방광염약꼭하루에세번먹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1
복용중인 약
방광염약
방광염약하루에 세번먹으라고처방받았는데요
하루에두번먹으면안되나요 제가 밥을 아침이랑저녁만먹거든요 혹시항생제 하루에두번만먹으면 내성쌓이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1
복용중인 약
방광염약
방광염약하루에 세번먹으라고처방받았는데요
하루에두번먹으면안되나요 제가 밥을 아침이랑저녁만먹거든요 혹시항생제 하루에두번만먹으면 내성쌓이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