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면연력 높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20대 여자입니다. 평소에 면연력이 너무 약해서 컨디션 저하 및 단 음식을 너무 좋아해 혈당스파이크가 자주 옵니다. B형 간염도 유전적으로 보유하고 있어서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술 해독을 몸에서 잘 못합니다. 영양제는 오메가 3랑 종합 비타민. 질유산균. 이노시톨등 챙겨먹고 있는데 추천해주실만한 영양제나 면연력에 좋은 음식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현재 날씨나 계절 기준에는 도라지를 많이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은 비싼거 드시지 말고 비타민 멀티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