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문득 거울을 보니까 이가 되게 누래진것 같아서요
단기간에는 힘들것 같고 아마 계속 꾸준히 관리할수있는 팁 같은거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깔끔한크낙새278
안녕하세요. 깔끔한크낙새278입니다.
베이킹 소다로 솔질하기
베이킹 소다는 천연미백 특성을 가지고 있어 상업용 치약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치아 표면의 얼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순한 연마제입니다.
응원하기
귀여운도롱이217
안녕하세요. 귀여운도롱이217입니다.
미백치약 이런것도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치과에서 미백하는게 최고인데 부작용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치과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능게
제일 빠른 방법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