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안녕하세요 공기업 비리 정황이나 내부 낙하산 인사는 어디에 제보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공기업에 재직하고있는 30대 남성입니다. 새롭게 이직해서 온 곳이 낙하산 인사와 눈에 보이는 청탁과 비리가 너무 커서 내부고발자로 밝혀지더라도 이를 알리고 싶습니다. 혹시 어디에 따로 제보 할 곳이 있을까요?
법률
안녕하세요 공기업에 재직하고있는 30대 남성입니다. 새롭게 이직해서 온 곳이 낙하산 인사와 눈에 보이는 청탁과 비리가 너무 커서 내부고발자로 밝혀지더라도 이를 알리고 싶습니다. 혹시 어디에 따로 제보 할 곳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