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편의점 알바에 대해 알려주실 분 있나요
제가 이번에 편의점 알바를 지원했는데, 다른 편의점보다 매장관리 엄격하게 하는 곳이니 생각해보고 연락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편의점 알바를 안 해보기도 했고 제가 수술한지 얼마 안되어 체력이 온전치 않습니다ㅠㅠ 그래서 잘 적응할지 모르겠어요
편의점 알바 업무엔 뭐가 있는지, 강도가 얼마나 센지 등등에 대해 알려주세요 참고로 주 1회 오후 6시-오후 11시쯤 일하게 될 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