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Fravend
유자차 처럼 단 차의 경우에는 하루에 몇잔이 좋을까요?
유자차가 굉장히 달잖아요 설탕이랑 그런걸 넣어서 절였다고 할까요 그래서 그런가 엄청나게 단 차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렇게 까지 단맛이 강한 차의 경우에는 하루에 한잔 정도가 적당할지요 아니면 하루
두잔 이상을 마셔도 상관이 없는걸까요 차라서 괜찮다고 봐야 되는건지 저는 차를 마시다 보면 항상
고민이 되더라고요 많이 마시면 안좋은걸까? 싶은 생각도 들고요 하루 몇잔이 가장 적당하다고 봐야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청으로 만든 차의 경우 당분 함량이 높기때문에 하루에 한두잔 정도를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결국은 원물? 그 가공품에 따라 다른긴 한데요
일반적으로는 한잔 정도가 적당하답니다.
설탕이나 다른 당이 안들어 갔다면 하루에 2~3잔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