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 톰크루즈 식단 따라해도 되나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 요즘 건강식만 챙겨서 먹고 있는데 식비가 많이 들어서 저도 1200칼로리만 먹을까 생각중입니다
저의 식단은
아침 냉동 블루베리 냉동 딸기 요거트 오트밀 두유 아몬드브리즈 계란 1개
점심 닭가슴살샐러드나 리코타치즈샐러드 등 샐러드류 계란1개
저녁 닭가슴살
이렇게 먹고있습니다 저것만해도 식비 엄청나가서 1200칼로리만 먹어도 영양소는 다 채운다면서요? 저렇게 먹으면 대충 계산해보니 1200칼로리정도 나오더라구요 운동은 몸안좋아서 쉬고있는데 좋아지면 헬스다닐 생각입니다 식단평가와 이런 식으로 유지해도 되는지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질문자님의 기초대사량이 얼마인지 몰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1200칼로리면 식사량이 너무 적기때문에,
평소 활동량이 많은편이라면 더 드셔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