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갑자기빛나는버드나무
회사를 선택할 때 어떤 점을 먼저 보는 게 좋을까요? 회사를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회사를 선택함에 있어서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처우를 해주냐입니다.
결국 회사는 돈을 벌고자 다니는 것이기에
돈을 많이 주는 것이
우선은 제일 중요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동해헬짱
저는 워라밸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야근도 많고 휴가도 제대로 쓰지 못하면 회사생활이후의 삶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워라밸을 가장 1번으로 봅니다.
또 워라밸 좋은 회사들이 복지등 다른 것도 좋더라구요.
한참기쁜캥거루
제일 중요한 복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니면 일을 하면서 즐거운가 즐겁지않은가 즐길수있는가. 즐길수없는가도 보시면 더 수월할것같읍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