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를 선택할 때 어떤 점을 먼저 보는 게 좋을까요?

회사를 선택할 때 어떤 점을 먼저 보는 게 좋을까요? 회사를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회사를 선택함에 있어서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처우를 해주냐입니다.

    결국 회사는 돈을 벌고자 다니는 것이기에

    돈을 많이 주는 것이

    우선은 제일 중요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워라밸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야근도 많고 휴가도 제대로 쓰지 못하면 회사생활이후의 삶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워라밸을 가장 1번으로 봅니다.

    또 워라밸 좋은 회사들이 복지등 다른 것도 좋더라구요.

  • 제일 중요한 복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니면 일을 하면서 즐거운가 즐겁지않은가 즐길수있는가. 즐길수없는가도 보시면 더 수월할것같읍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