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배가아프고설사을하며 두통이있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안녕하세요 저는83년생돼지띠 42살
남자입니다 요 며칠전부터배가아프고
설사을하면 속이미식미식거리 두통도있어요
병원에서약처방 받어서 먹는데도 효과을못보네요 이런증상을뭐라고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안녕하세요 저는83년생돼지띠 42살
남자입니다 요 며칠전부터배가아프고
설사을하면 속이미식미식거리 두통도있어요
병원에서약처방 받어서 먹는데도 효과을못보네요 이런증상을뭐라고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