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거울을 볼때마다 내 얼굴이 넘 마음에 들어요~이거 나르시즘인가요? 어떻하죠?
거울 볼때마다 내 얼굴이 넘 마음에 들어요.
그렇게 잘생긴 편은 아니지만 그렇게 못생긴 편도 아니거든요~
그래서인지 이성들의 대쉬도 받아봤고....
내 보기엔 거의 완벽해보이는데~ㅋㅋ
이거 나르시즘인가요?
어떻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거울 볼때마다 내 얼굴이 넘 마음에 들어요.
그렇게 잘생긴 편은 아니지만 그렇게 못생긴 편도 아니거든요~
그래서인지 이성들의 대쉬도 받아봤고....
내 보기엔 거의 완벽해보이는데~ㅋㅋ
이거 나르시즘인가요?
어떻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