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라면 국수 어떤 게 더 안좋은 건가요?????
라면 국수 둘다 같 은 면 요리 잖아 요 근데 라면 국수 중에 서 어떤 게 다이어트에 는 안좋은 음식 인가요????? 뭐가 더 안좋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라면이 국수보다 더 다이어트에 안 좋습니다. 라면은 튀긴 면과 높은 나트륨 함량 때문에 칼로리가 더 높고, 건강에 덜 유익하며 국수는 라면보다 상대적으로 덜 기름지고, 나트륨 함량도 낮을 수 있어 더 나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