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빛나

예지빛나

채택률 높음

시험 끝난 날 가장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요?

시험이 끝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푹 쉬기, 맛있는 음식 먹기,

게임하기, 친구 만나기 등

자유롭게 알려주세요! ^^~~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하루는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숨만 쉬어도 되는 날입니다. 내일의 걱정은 내일로 미뤄두고, 오롯이 고생한 나를 토닥여주며 세상에서 가장 게으르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험 끝나면 사실 마음 같아서는 학교 때려치고 싶은데ㅠ

    못하니까

    아무래도 친구들이랑 밥 먹고 카페가고 노래방이 제일 하고싶네요!!

  • 저는 푹 잘 것 같습니다!

    시험이 끝나면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일단 잠을 자고, 미뤄놨던 드라마를 볼 것 같습니당~!

    시험 끝난 시간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당~!☺️

  • 시험이 끝난 날에는 일단 푹 자고 싶어요! 그동안 공부하느라 못 했던 게임도 마음껏 하고, 친구들이랑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놀고 싶어요. 시험 걱정 없이 하루 종일 편하게 쉬는 게 가장 기대됩니다!

  • 전 게임도 하겠지만 뭐 요즘은 웹서핑을 자주 하죠. 그리고 집에서 재미난 것들을 하며 지내기도 하고 여러모로 즐거운 생활을 영위하거든요!

  • 친구들이랑 맛있는거 먹고 노래방같은데가서 소리지르면서 스트레스를 풀거같은데요. 스트레스 푸는 다른 방법이 있으면 그걸 사용하겠죠.

  • 저는 시험이 끝나면 여행을 가고 싶어요. 혼자 가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바닷가로 여행을 가고 싶어요. 여행을 가서 친구들과 고기도 구워 먹고 맥주도 한잔 하면서 밤새도록 수다를 떨고 싶네요. 근데 현실을 시험 공부를 해야 한다는 강박 관념으로 매일 매일이 스트레스네요. 그래도 시험을 보고 난 후에는 꼭 여행을 가보고 싶어요.

  • 저같으면 시험 끝나는날 친구만나서 게임하고 맛있는걸 먹을겁니다.

    힘들게 공부하느라 친구도 게임도 못했을테니 시험끝나서 친구만나서 게임을 할것 같아요.

  • 기말고사가 끝나게 되면 정말 학생으로서 자유롭게 되어서 기분 좋을 것입니다.

    기말고사가 끝난다면 저는 우선 밀린 잠을 자면서

    피곤한 몸에 회복을 줄 것이고

    그 다음으로는 이성 친구가 있다면

    데이트를 실컷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만약에 저라면 맛있는 음식을 먹고 그동안 보고 싶었던 오티티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실컷 보면서 집에서 푹 휴식을 취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