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찬란한바다꿩61
현재 당뇨약을 복용중인데 머리카락이 너무많이 빠지고있어요.
감을때나 빗을때 심지어는 가만히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그자리에 또 빠져있습니다.
요즘은 머리카락을 만지는것조차 두려워 못만지겠어요.
만지기만해도 빠지니까요.
이런 문제들로 인해 너무 스트레스받는데 어떻게해야 머리카락이 덜빠지고 날수있나요?
혹시 영양분중에 도움이 많이되는 식품군이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콩의 이소플라본이 탈모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가급적 콩을 자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