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처방은 받은 약은 꼭 식사 후에 복용해야하나요?
약을 처방 받고 항상 밥을 먹은 후 시간이 지나고 약을 복용해야한다고 해서 30분후 복용하는데 식사 후에 복용 했을 때와 공복에 복용 했을때 차이가 있나요 예전부터 궁금했어서 질문드립니다...
약·영양제
약을 처방 받고 항상 밥을 먹은 후 시간이 지나고 약을 복용해야한다고 해서 30분후 복용하는데 식사 후에 복용 했을 때와 공복에 복용 했을때 차이가 있나요 예전부터 궁금했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