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휴대폰충전 보통 완충되면 사용안해도 뽑아두나요?

잘때 꽂아두고 자는데 가끔보면 핸드폰이 많이 뜨거워 지더라구요 완충되면 뽑고싶어도 자는중이니 그럴순없고 충전을 안할수도없으니 다들 어떻게 충전하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완충 인생을 살다보니 배터리 성능이 바닥을 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웬만하면 완충시키고 빼고 자는 버릇을 들이는 중입니다 ㅎㅎ

  • 백그라운드 앱 많은거 아닌이상 빼놔도 괜찮아요!

    저는 완충하면 빼놓고 책상에 놔둬요!

    배터리 그렇게 안닳던데요? 완충상태로 충전기 계속꼽으면 배터리성능떨어지는것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