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터프한캥거루48
잘때 꽂아두고 자는데 가끔보면 핸드폰이 많이 뜨거워 지더라구요 완충되면 뽑고싶어도 자는중이니 그럴순없고 충전을 안할수도없으니 다들 어떻게 충전하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치와레
완충 인생을 살다보니 배터리 성능이 바닥을 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웬만하면 완충시키고 빼고 자는 버릇을 들이는 중입니다 ㅎㅎ
응원하기
아마도즉흥적인햄버거
백그라운드 앱 많은거 아닌이상 빼놔도 괜찮아요!
저는 완충하면 빼놓고 책상에 놔둬요!
배터리 그렇게 안닳던데요? 완충상태로 충전기 계속꼽으면 배터리성능떨어지는것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