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점에서 먹다가 남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평소 입이 짧습니다
밖에서 외식을 할 때 남자친구랑 제일 많이 하는데 남자친구도 입이 짧습니다
둘이서 1인분을 시키기도 그래서 2인분을 시키는데 항상 남습니다
이렇게 음식점에서 먹다가 남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포장해 달라고 하세요?
아니면 그냥 가는 편이세요?
뭔가 포장해 달라고 하기도 좀 눈치 보여서 .. 좋은 방법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저는 평소 입이 짧습니다
밖에서 외식을 할 때 남자친구랑 제일 많이 하는데 남자친구도 입이 짧습니다
둘이서 1인분을 시키기도 그래서 2인분을 시키는데 항상 남습니다
이렇게 음식점에서 먹다가 남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포장해 달라고 하세요?
아니면 그냥 가는 편이세요?
뭔가 포장해 달라고 하기도 좀 눈치 보여서 .. 좋은 방법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