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크초콜릿은 당뇨가 있는 사람이 먹어도 되나요?
초콜릿 중에 카카오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이 몸에 좋다고 하는데 당뇨가 있는 사람이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99%정도의 당성분이 거의 들어있지않은 다크초콜릿의 경우 적당히 섭취하면 괜찮을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드셔도 되요
그런데 다크 초콜릿 중에서 종종 당을 혼합한 제품이 있어요
글너 제품만 피하시면 당이 없는게 다크 초콜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