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태어나서 겪는 모든 후천적인 것과 환경은 선천적으로 정해진 신체에서 최선을 만드는거죠?
태어나서 겪는 모든 후천적인 것과 환경은 선천적으로 정해진 신체에서 최선의 표현을 하는거죠?
예를 들어 외모나 공부나 능력등 선천적으로 태어나기 전부터 내 의지와 상관없이 태어나고 그 선천적인 틀 안에서만 최선을 만드는거죠?
학문
태어나서 겪는 모든 후천적인 것과 환경은 선천적으로 정해진 신체에서 최선의 표현을 하는거죠?
예를 들어 외모나 공부나 능력등 선천적으로 태어나기 전부터 내 의지와 상관없이 태어나고 그 선천적인 틀 안에서만 최선을 만드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