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너그러운직박구리249
어디서 주워온 이야기지만 나스닥이나 스엔피 500 같은 상품들은 그냥 시기 상관없이 그냥 모으면 된다고 들었는데 맞는 내용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빈티지한솔개149
네 맞습니다. 지수는 주식들의 평균적인 움직임을 따라가는 구조여서 주식이 대폭망하는 일만 안생기면 우상향하는 구조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레알존중받는악어
사실 주식이나 지수는 본인 선택인거에요...누구 말 듣고 하는건 실패를 해도 그 사람을 원망할 뿐이죠.. 주식이나 지수는 충분히 공부를 하시고 시작을 하시고.. 한방을 바라고 하시면 패가망신 하실수 있어요
갑자기조용한살모사
주식 공부해도 망하는 사람 여러 봣는데 공부 안 하실거면 안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운 좋게 돈 벌어도 언젠간 잃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