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잘 할줄 모르면 지수를 사는게 맞을까요?

어디서 주워온 이야기지만 나스닥이나 스엔피 500 같은 상품들은 그냥 시기 상관없이 그냥 모으면 된다고 들었는데 맞는 내용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맞습니다. 지수는 주식들의 평균적인 움직임을 따라가는 구조여서 주식이 대폭망하는 일만 안생기면 우상향하는 구조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실 주식이나 지수는 본인 선택인거에요...누구 말 듣고 하는건 실패를 해도 그 사람을 원망할 뿐이죠.. 주식이나 지수는 충분히 공부를 하시고 시작을 하시고.. 한방을 바라고 하시면 패가망신 하실수 있어요

  • 주식 공부해도 망하는 사람 여러 봣는데 공부 안 하실거면 안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운 좋게 돈 벌어도 언젠간 잃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