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면도시 상처안나게 하는 방법..??
수염이 자주 자라서 면도를 매일 하는데요.
그래서 면도 날도 1주일에 한번씩은 교체 하고 있는데..
그래도 면도를 하면 상처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쉐이빙제도 사용 중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생활
수염이 자주 자라서 면도를 매일 하는데요.
그래서 면도 날도 1주일에 한번씩은 교체 하고 있는데..
그래도 면도를 하면 상처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쉐이빙제도 사용 중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