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세상
채택률 높음
초등자녀생일에 30만원 가족회식비 과소비아닌가요?
식구가 자녀가 3명이라 5명인데 초등학교 5학년 생일파티로 저녁도 사먹고 낮에도 찜질방을 가고파해서 가고 케익 등 사고 선물까지 해주면 30만원은 족히 될건데 그렇게 들어도 생일이니까 해줘도 과소비가 아니라고 볼수있나요?
고민상담
소통세상
식구가 자녀가 3명이라 5명인데 초등학교 5학년 생일파티로 저녁도 사먹고 낮에도 찜질방을 가고파해서 가고 케익 등 사고 선물까지 해주면 30만원은 족히 될건데 그렇게 들어도 생일이니까 해줘도 과소비가 아니라고 볼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