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책임감있는 토스트
제가 고1인데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생일파티 한 번 해보려 하는데 고깃집
가려하는데 한 30만원 대 나오는데 엄마가 미쳤다고 어른들도 그렇게 안한다 이러는데 진짜로 이거 학생치고 무리한 금액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빨간남생이72
단적으로 얘기해서.. 사회생활을 하는 어른들도 한달 용돈을 20~30으로 생활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 돈을 한번에 소비한다? 이러면 비교가 되지 않을가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요즘 고등학생 같은 경우는 돈이 좀 더 많이 드는 것 같아요. 옛날에는 뭐 10만원이면 됐던 것 같은데 요즘은 한 20만원 정도 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