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친구 생일파티… 고민이에요ㅠㅠ 들어주세요
친구가 생일이여서.. 친구들이랑 생일파티를 하려는데.. 비용을 어떻게 나눠야하나요ㅠㅠ 의견은 두개가있는데요 하나는 모든금액에 더치페이하고 케이크 사는사람 따로 풍선사는사람 따로 이렇게 내자는 의견이 있어요. 의견이 반반인데ㅠㅠ 모르갯어요
생활
친구가 생일이여서.. 친구들이랑 생일파티를 하려는데.. 비용을 어떻게 나눠야하나요ㅠㅠ 의견은 두개가있는데요 하나는 모든금액에 더치페이하고 케이크 사는사람 따로 풍선사는사람 따로 이렇게 내자는 의견이 있어요. 의견이 반반인데ㅠㅠ 모르갯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