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가 틀어진 사람과는 어떻게 하시나요?

제가 초등학교 시절부터 해서 대략 15년 정도 알고 지낸 형이 있는데 지인들과 디스코드로 통화를 하면서 그 형이 조금 실수한게 있어서 사과해야겠는데? 하고 말을 여러차례 했는데 사과는 안하고 있다가 어느 순간 디스코드 채널도 나가고 다른 지인을 통해서 저 포함 그때 있던 지인들 모두에게 화가 났다면서 사과도 안하고 카톡으로 대화를 해보려고 해도 그냥 읽씹을 하더라구요 이럴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저도 그냥 무시를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굳이 사이가 틀어진 사이를 다시 잘 해보려고 애쓰기보다는 그냥 편하게 생각하고 일상을 살아가시다보면 인연인 사람이라면 다시 연락하고 친해지게 되실거에요!!! 상대에게 맞추기보다 인연이 아닌 사람이라면 더 좋은 사람을 사귀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