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요즘 비도 산성비인가요? 맞으면 문제될까요?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옵니다 우산이 없어서 쫄딱 맞았는데요.
요즘 비도 상성비인가요?
맞으면 문제가 될지 궁금합니다.
환경이 안좋으니 걱정이네요
괜찬ㄹ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옵니다 우산이 없어서 쫄딱 맞았는데요.
요즘 비도 상성비인가요?
맞으면 문제가 될지 궁금합니다.
환경이 안좋으니 걱정이네요
괜찬ㄹ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