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영원히호감가는수제비
채택률 높음
아기 첫수와 막수가 너무 적어서 걱정이에요
오늘도 96 일차 된 아기구요. 양이 많진 않아요. 조금 늘어서 지금 삼 번에 먹는 게 120 정도고 유축 수유와 직수로 같이 하고 있구요. 근데 아이 뱃골이 너무 작아도 너무 작아요.
낮에는 주로깨 있으니까 120 까지 먹여 지는데 직수로 해도 은근 잘 먹구요
근데 일어나서나 자기 전에는 너무 자고 있어가지고 잘 안 먹더라구요 15분도 못먹어요 배도 안나오고 ㅠ
깨워서 먹이려고 해도 한계가 있고 그러다 보면은 1시간은 금방 가고
해서 몸무게가 안나는 것도 아니고 쉬를 안 하는 것도 아니에요
그러면 1시간 있다가 더 먹이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다음 배고픈텀까지 기다렸다가 먹이는 게 나은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