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름에는 반바지를 입어야하는걸까요?
여름에는 반바지를 입어야하는걸까요. 오늘 4월인데 벌써 24도까지 올라갔더라구요. 여름이 바짝 다가온거 같은데요. 저는 여름에도 반바지를 입지 않거든요. 대신 린넨이나 얇은 바지를 입구요. 벌써부터 이정도면 반바지를 사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름에 반바지는 필수일까요.... 반바지는 웬지 벗은 느낌이라 안 입거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름에는 반바지를 입어야하는걸까요. 오늘 4월인데 벌써 24도까지 올라갔더라구요. 여름이 바짝 다가온거 같은데요. 저는 여름에도 반바지를 입지 않거든요. 대신 린넨이나 얇은 바지를 입구요. 벌써부터 이정도면 반바지를 사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름에 반바지는 필수일까요.... 반바지는 웬지 벗은 느낌이라 안 입거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