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많이호감이넘치는철수
회사 가기 싫을 때 셋팅하기 좋은 마인드 추천 부탁드려요오옹 하 월요병 심하구 점점 회사가ㅏ 더 가기 싱ㅎ어집니다아 ㅜㅜ 어떻개 해야할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참생각하는알파카
“내가 있어야 돌아가니까 구제 해주자“ 라는 생각으로 일합미다 저는,,,⭐️
아니면 “어차피 내 능력치는 이 정도니까 다른 회사가서 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느니 이 회사에서 뱀의 머리가 되어서 다 눌러버리자”라는 생각도 합니다 헿
응원하기
다시봐도유머러스한디자이너
퇴사하고서도 좋은건 1주일 가더라구요 노는것도 일주일이고 돈은 줄어들고 현실이더라구요
젊은날은 계속 이어이지않고 돈벌수있을때 버는게 젤 현실적인 생각이라고생각해요
사람일이란 또 어떻게 될지모르구요 사정에 의해서 일을 못하는상황도 고려하셔야되구요
어쩔지모르는 미래상황에 덜 휘말리지않기위해서 오늘도 일하러가야하고 일하는 나를 생각하며 일하시면 좀 위안되시지않을까요?
더없이칼퇴하는우동
저는 제가 게임캐릭터라고 생각하고 지금 플레이하러 간다고 생각합니다
업무는 퀘스트+ 레벨업 하는 과정이고 월급날은 퀘스트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며 다녀요ㅋㅋㅋ
닥치고돌격부대
새벽 출근 전 까지. 술 먹고도. 출근 하는 걸 보니. 정신력은 아직 살아 있는 것 같아요..회사에. 연인이. 기다리고 있다. 생각 하고. 가면 됩니다..
아기만두
가벼운 마음으로 회사 놀러간다!!! 생각하세요!!
브이로그 찍는다 생각하고 오늘의 오오티디~
오늘의 일~ 오늘의 점심~ 하면 은근 갓생사는 것 같고
좋아용 ㅎㅎㅎㅎ
제일자연스러운카피바라
회사 가기 싫으시면 취업 하던 대로 생각을 해 보세요. 지금 수많은 백수 청년들을 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져 실 거예요. 취업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