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학교 내신과 성적이 학교 지퇴후 알바나 취업에 영향을 끼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고등학교를 자퇴를 했어 검정고시를 볼려고 하는데 만약 알바를 하게 되었을때 이력서에 중학교 내신,학교생활 같은걸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다른 질문이기는 한데...어처피 검정고시를 볼건데 중학교 공부를 해야할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고등학교를 자퇴를 했어 검정고시를 볼려고 하는데 만약 알바를 하게 되었을때 이력서에 중학교 내신,학교생활 같은걸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다른 질문이기는 한데...어처피 검정고시를 볼건데 중학교 공부를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