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가끔웃긴개그맨
채택률 높음
진로 고민중인 고등학교 자퇴생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2 초반쯤에 자퇴한 고등학생입니다.
제가 진로를 조금 걱정하게 됐는데요 우선 검정고시는 이번8월달에 봅니다.. 사실 제가 공부도 못하고 의지도 없는 편이여서 이번8월에 붙을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요즘 좀 관심이 가는 진로가 있는데 유아교육과를 희망합니다 제가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알아갈거고 혹시 검정고시 점수로만으로는 유아교육과를 지망하기가 어려울까요? 유아교육과를 가야한다면 어떤 팁과 어떠한게 필요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