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솔직한개미핥기238
날씨가 이상하네요 ㅠㅠ얼마전은 같더니 오늘은 비가와서 쌀쌀하네요. 아이 감기걸릴까봐걱정되는데 어떤옷을 입하눈게 좋을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간말캉말캉한카멜레온
얇은 옷을 여러 겹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답답하다고 싫어하겠지만 어른들도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이니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