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어쩐지행복한산호
제가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이번 여름에 강아지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에요.
지금 해주고 있는거는 털을 (자랄정도로) 최대한 짧게 자르고 대리석밑에 아이스팩 넣어주고 밤마다 그리고 시원할 때마다 산책나가기 이렇게거든요.
더 해줄만한게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