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가 이틀 연속 토를 하는데 이유를 알려주세요ㅠ
반려동물 종류
강아지
품종
진도믹스
성별
암컷
나이 (개월)
2살 (25개월)
몸무게 (kg)
10
중성화 수술
1회
제목 그대로 이틀 연속 토를 하는데 공복토 같아서요 흰색 거품토에요 시댁이랑 같이 사는데 주택? 이라 층만 달라서 언제든 강아지가 3층갓다가 2층갓다가 할 수 있는 구조인데 2층(시댁)에서 먹이는 사료랑 3층(저희집)에서 먹이는 사료랑 달라서 이거때문에 그런건지 잘 모르겠어요 기존에 3층에서 먹이던 사료도 2층에서 먹이다가 어느순간 강아지가 잘 안먹어서 2층에서 다른 사료를 사서 먹이고 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6월25일부터 토를 하기 시작했는데 저도 시댁에서 들은거라 잘 모르겠지만 25일에 갑자기 토를 시작 그 뒤로 잘 놀다가 저녁에 사료 좀 먹고 다시 놀다가 잘 시간이여서 3층 올라감
6월 26일 아침에 3층 사료에 간식 섞어서 주니 간식만 먹고 2층 내려감 그뒤로 얼마 후 흰색 거품토 시작 그뒤에 시댁에서 강아지 어제도 토하더니 오늘도 토 했다고 알려줌 걱정되서 사료 먹이는 방법 같은거 검색해보니 전자레인지 5~10초 정도 데워서 주면 향이 올라와서 먹는단 글을 보고 2층 사료를 데워서 줫으나 안먹음 육포 같은 간식 사료에 넣어줌 강아지가 먹으려고 하다 꿀렁임 없이 바로 토 시작 너무 걱정되어 3층으로 가서 몬스터 캔사료? 랑 사료 섞어서 줌 먹기전엔 갑자기 딸꾹질 같이 끅끅 대다가 먹은 후론 그런거 없었으나 혹시 몰라 30분 정도 지켜봄 이상 없음 그리고 2층 내려가서 그뒤로 30분? 정도 더 지나니 토를 함 (이땐 어떤 토 형식인지 얘기를 못들엇으나 토를 했다는거에만 정신 팔려서 물어볼 생각을 못함) 그뒤로도 몇시간 뒤에 갑자기 또 흰색 거품 토함 물론 이때도 꿀렁임 없이 바로 토를 뱉어냄 그뒤로도 몇번 더 토를 한거 같으나 정확히 몇번인진 모르겠음.. 그래서 일단 혹시 몰라 사료를 다 치우고 물만 냅둔 상태엿으나 물을 먹어도 토하는건지 또 토를 하고 그 이후로는 물 그릇도 치운 상태로 3층으로 와서 휴식을 취하게 두고 있는 상태인데 검색해보니 사료를 3층 2층 다른거 줘서 그거때문에 그런걸수도 있다고도 그러고 그래서 공복이 유지되면서 공복토를 자꾸 하다가 위에 무리가 가서 위염식으로 그건걸수도 있다고도 그러고 그러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날 밝는대로 바로 병원가기로 했는데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