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놀러가서 벌레를 먹었는데요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44
친구들과 놀러가서 저녁을 먹고 모닥불앞에서 얘기하던 도중에 조금한 벌레 하나가 입속으로 들어와서 삼켜버렸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몸에는 별 이상이 없는데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혹시 벌레먹으면 걸리는 병같은게 있나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4
친구들과 놀러가서 저녁을 먹고 모닥불앞에서 얘기하던 도중에 조금한 벌레 하나가 입속으로 들어와서 삼켜버렸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몸에는 별 이상이 없는데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혹시 벌레먹으면 걸리는 병같은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