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발표 이외에 레포트 과제를 또 내는 이유..
제가 대학생인데요 교수님이 기말에 발표를 하고 종강 후 과제로 레포트를 또 쓰라고 하시는거예요 그런데 사실 레포트가 기말 발표를 기반으로 하는거라 똑같은 내용인데 또 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고민상담
제가 대학생인데요 교수님이 기말에 발표를 하고 종강 후 과제로 레포트를 또 쓰라고 하시는거예요 그런데 사실 레포트가 기말 발표를 기반으로 하는거라 똑같은 내용인데 또 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