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공부를 너무 안 해서 앞으로가 걱정돼요..
중3 인데요 제 스스로도 심각성을 느끼고 있고 문제점을 잘 알고 있는데도 공부를 안 해요
하려해도 어떤식으로 공부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어요.. 노트필기는 그냥 그대로 받아 적어서 너무 쓸데없다고 느껴지고 하나하나 다 읽기에는 시간이 너무 많이 쓰이고.. 공부법도 하나도 모르겠고 기말도 얼마 안 남았는데 끝낸 과목이 없어요 이해가 안 가니까 더 하기가 싫고 피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이미 늦었는데" 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해요 지금까지의 시험성적이 좋지 않았음에도 딱히 별 생각이 안 들고 위기의식? 같은게 안 느껴져요.. 공부하려고 하면 졸려서 자버리고 공부 하려했다가 폰을 잡아서 그대로 폰만 보다 밤을 새요..ㅜㅜㅜㅜㅜㅜㅜ진짜 어떡하면 좋죠.. 당연히 제가 노력해서 고쳐야 하는 건 알지만 그냥 감도 안 오고 아무것도 모르개써요😭😭😭😭 저도 잘 하고 싶고 높은 점수도 받아보고 싶은데 계속 이렇게 살면 진짜 안될 거 같아서 마음이라도 털어볼겸 글 씁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