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으니네러브
채택률 높음
반반결혼이 많은 추세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기혼자든 결혼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물론 신혼집, 혼수, 예단 비용 반반하면 좋지만 출산과 육아, 가사가 걸리는 문제가 많다고 하거든요
딩크족이야 상관은 없겠지만 출산을 할 생각이라면요~
육아나 가사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으니네러브
기혼자든 결혼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물론 신혼집, 혼수, 예단 비용 반반하면 좋지만 출산과 육아, 가사가 걸리는 문제가 많다고 하거든요
딩크족이야 상관은 없겠지만 출산을 할 생각이라면요~
육아나 가사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