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굳건한나방59
올해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리는 것같은데..윈터타이어 끼면 확실히 다른가요?현재 서계절용으로 끼고 있긴한데 심하게 고민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편안한영앙129
안녕하세요. 피곤한라이언378입니다. 윈트 타이어가 필수는 아니지만 계절타이어 타셔도 무관하지만 스노우타이어가 눈길에 조금더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똑똑한 춘식이입니다.
윈터타이어는 눈길 뿐만 아니라 저온에서도 고무가 딱딱해지지 않고 말랑말랑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접지력 및 제동력이 향상되어 안전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타이어 표면 패턴 디자인 덕분에 제동거리가 짧아지고 주행성능 역시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