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가 3일전에 스케일링을 했음에도 여전히 습식을 먹을때 머리를 텁니다. 이가 아픈거같은데 스케일링이 제대로 안된걸까요?
강아지가 3일전에 스케일링을 했음에도 여전히 습식을 먹을때 머리를 텁니다. 이가 아픈거같은데 스케일링이 제대로 안된걸까요? 그리고 맑은콧물도 계속 양쪽에 하루종일 밤이고 낮이고 끝도없이 흘러서 이게 역류를 하면 기침을 하게 됩니다. 콧물흡입기로 콧물 뽑아주면 맑은콧물이 빗방울 5개 모일정도로 양이 많습니다.(1회 할때마다) 이 콧물흡입기로 맑은콧물을 뽑아주면 기침을 안합니다. 콧물흡입기(사람 유아용)는 하루 3번정도 해줍니다. 2년전에도 맑은콧물이 1년간 흐른적이 있어서 그때 당시는 건사료를 먹였는데 스케일링 하고 이러한 증상들이 싹 사라졌던 이력이있는데 제가 2년전이라 잘 기억을 못하는데 이런 맑은콧물 증상이 바로 없어졌었는지 아니면 몇개월후에 사라졌는지 이 부분은 제가 잘 기억을 하지못하는데 아무튼.. 결론적으로는 스케일링을 하고 난 후 이러한 증상들이 사라졌다는점입니다. 보통 맑은 콧물이 이빨 때문이라면 바로 이러한 이빨 통증이라던지 맑은콧물 증상이 개선이 되지가 않나요? 아니면 스케일링이 제대로 안된지가 알고싶습니다. 참고로 뒷다리 종양, 혀부분 종양, 스케일링 이 모든것들이 30분만에 다 끝났습니다. 치과엑스레이는 안했던것같습니다 (수술 시간을 봤을때)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