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주에 과당이 들어가는데 왜 단맛이 하나도 안느껴질까요?
소주에 많은 과당이 함유되어있다고 하고 요즘은 무과당 슈가제로라고 하면서 새로운 소주들이 출시가 되는데 어떡해 단맛이 하나도 안느껴지고 독한 알콜맛만 나는걸까요? 제가 아직술맛을 몰라서 그러는건지 다른사람들은 소주가 달다고 하는데 저는 이해가ㅜ안되네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소주에 많은 과당이 함유되어있다고 하고 요즘은 무과당 슈가제로라고 하면서 새로운 소주들이 출시가 되는데 어떡해 단맛이 하나도 안느껴지고 독한 알콜맛만 나는걸까요? 제가 아직술맛을 몰라서 그러는건지 다른사람들은 소주가 달다고 하는데 저는 이해가ㅜ안되네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