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스위치온다이어트 1주차 점심메뉴 뭐가 될까요?
4일차가 내일부터라 점심에 뭘먹을지 고민됩니다
회사 점심시간에 먹어야해서 도시락은 싸가기싫고
사먹으려는데 뭐먹어도 되는건지 알랴주세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했습니다.
1주차 4~7일차는 렙틴 저항성 개선기 입니다. 아침과 저녁은 여전히 쉐이크를 드시는것이 맞고 점심은 저탄수화물 일반식으로 허용이 됩니다.
추가 허용 식품
잡곡밥 반 공기, 생선, 껍질 제외한 닭고기, 해조류, 달걀, 아보카도, 버섯류, 올리브오일, 들기름, 해산물이 있습니다.
그래서
잡곡밥은 최대 반 공기까지 허용이 됩니다. 정제탄수화물 면, 빵, 밀가루는 피하시고 복합탄수화물을 추천드립니다. 생선, 닭고기, 달걀, 연두부 등 단백질 위주 식사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들기름, 올리브오일, 해조류, 포케샐러드도 좋습니다.
간편 메뉴로는
생선구이 정식
닭가슴살 샐러드
포케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스위치온 다이어트가 대세이긴 하죠
스위치온 다이어트도 세부 내용이 다양하긴 한데요
일반적으로 점심은 편하게 드시라고 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관리가 어려운 부분은 제외하고 다른 관리에 집중을 하는거죠
굳이 드시는거라면 점심시간에 샐러드 같은 포케 집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