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 올 때 와이퍼가 덜덜 거리면서 떨리는데 문제가 있는 건가요?
전면 와이퍼 교체 후 한동안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어느 날 작동 시켜보니 갑자기 덜덜 거리면서 움직이는데,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워셔액 분사 했을 땐 또 이상하게 잘 됩니다)
와이퍼 규격은 맞춰서 교환했고(불스x 레인오케이) 5개월 전 쯤에 유막제거와 발수 코팅 했는데, 효과가 떨어져서 그러는지... 이물질이 뭍은건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