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다이소 영양제 어떤게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다이소 영양제 어떤게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왜 좋은지 사유도 함께 알려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영양제 어떤게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다이소영양제는 잘못사면 오히려 가성비나 효능이 안좋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비타민 D 마그네슘 밀크씨슬 제품정도는 성분이나 가격면에서 이점이 있는거 같아 챙겨서 복용하시는게 가능할것으로 사료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다이소 영양제 중에 딱히 추천드릴만한게 안보입니다...대부분 함량이 부족하거나 성분이 한두가지가 빠져있거나해서 싸게 만들었구나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