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치질에 좋지않은 음식들은 뭐가 있나요?
평소에 가끔 치질에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걸릴때마다 불편하고 고통스러워서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혹시나 치질에 걸렸을 때 피해야하는 음식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치질에 피해야 할 음식은 맵고 짠 음식. 튀김과 패스트푸드 같은 기름진 음식. 술. 카페인이 포함된 음료는 항문에 염증을 악화 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