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착실한악어276
변비에 올리브오일 을 과일주스와 함께 마시면 효과가 있을까요?
요즈음 건강을 위해 올리브오일 을 요리에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어는 유투브 에 보니까 올리브오일 과 과일 주스를 타서 마시면 변비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실제 그렇게 마셔도 되는지 궁금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올리브오일을 과일 주스와 함께 마시는 것은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오일은 장을 부드럽게 하고 배변을 촉진하는 데 효과가 있으며, 과일 주스의 수분과 섬유질이 이를 보완해줍니다.
다만 과다 섭취는 칼로리 과잉이나 소화불량을 유발할 수 있으니 하루 1~2스푼 정도가 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공복에 올리브유 1큰술과 무가당 과일 주스 섞어 마시면 기름이 장운동에 유연성? 유동성을 줄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