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긍정적으로살자
시험 디데이 일주일! 남았는데요 시작이 늦어져서 암기 과목부터 빠르게 공부하려고 하는데 머리에 쏙쏙 잘 들어오는 암기법이나.. 그냥 암기 잘 되는 팁 알려주세요 특히 암기 과목들은 빨리 외우고 끝내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주관식 같이 통째로 외워야할때 주로 썼던 방법인데
그냥 아무 공책에다 무조건 쓰면서 외웠어요!
다 쓰면 이제 힘드니까 처음 서너번은 제대로 쓰다가
그 다음뷰턴 초성으로만 써서 외웠어요!
저는 잘 외워지더라구요!!
말 하면서 초성만 쓰기!
초성으로 외우기 > ㅊㅅㅇㄹ ㅇㅇㄱ 이런싣으로용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때론겸손한붕장어
저는 외워야할내용 3번 읽어보고 덮은뒤에 백지에 생각나는대로 적어봅니다. 그뒤에 빠뜨린부분 빨간펜으로 보충해준뒤에 빠뜨린부분위주로 외웁니다. 뭘 제가 모르는지 아니까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수있더라고요. 도움되셨길 바랍니다.시험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