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파술 이후 두드러기 나고 자국이 심하게 있어요 ㅠ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세파클러캡슐,뮤코라민정,신일이부프로펜정,씨잘정5밀리그램
소파술 이후 두드러기가 너무 심해서 산부인과 갔더니 약물부작용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닝겔맞고 지금 두드러기는 다 들어갔는데 피부에 자국이 너무 많이 남아서요..
산부인과 의사쌤은 피부의 문제는 아니라 점차 가라앉고 좋아질거라던데 피부과 안가봐도 괜찮을까요ㅠ
흉질까봐 겁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